‘크로노블레이드’는 4일동안 진행된 사전 테스트에서 재방문율 82%, 일일사용자(DAU) 18만 명 이상 등 1위 게임 ‘레이븐’ 테스트 때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신규 인기 무료 게임 8위, 인기 무료 게임 11위로 출시 전부터 호평과 화제를 동시에 끌어낸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다.
이 게임은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콘솔급 격투 액션이 특징으로 획일화 되지 않는 전투 액션을 위해 한 캐릭터 당 100여 가지 스킬 조합을 지원한다. 총 162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험모드를 통해 판타지부터 SF까지 다중우주의 광활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크로나크 제국의 음모를 파헤치는 팩트 연합의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타 이용자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PvP모드를 제공해 과거 아케이드 대전 게임에서 즐겼던 다양한 콤보 액션의 묘미를 극대화했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별 한정판 무기 코스튬과 모자 아이템 ‘홍염의 드래곤 써클릿’을 증정한다. 또한, 48모험지역까지 완료하면 최대 500개의 크리스탈을 제공하고, 최고 무기인 ‘크로노블레이드’를 완성한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200크리스탈을 추가로 지급한다.
출시 이후 넷마블과 네이버는 광고모델인 배우 하정우가 등장하는 ‘크로노블레이드’의 신규 광고를 공중파, 온라인 등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크로노블레이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