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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등 2가지로 출시되며, 우영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블랙 △전용 스트랩 △무선 충전기 △워치 페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스트랩은 고급 가죽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했고 ‘우영미 파리’ 로고는 물론 브랜드 특유의 직사각형 모양 버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올(All) 블랙 색상에 로고가 새겨진 충전기와 워치 페이스는 패키지에 통일감을 줬다. 우영미 워치 페이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44mm 모델이 39만9000원, 40mm는 36만9000원이며,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은 19만9000원이다.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은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PXG 등의 콜라보 에디션에 이어 MZ세대들에게 자신의 개성과 가치를 표현하는 잇(it)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통해 트렌디한 매력을 갖춘 ‘갤럭시 워치4’를 더욱 합리적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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