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내수시장 수요감소 여파로 내수 판매는 3% 줄었으나, 수출은 러시아, 아프리카, 중동, 아/태 지역 등의 판매 물량 증가로 전년동기 대비 13% 증가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코란도스포츠`와 `코란도 C`는 국내외 포함 각각 9168대, 9257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0.7%(6085대), 29.4%(7155대) 증가하며 판매 증가세를 주도했다.
또 기업이 영업활동을 통해 벌어들인 현금창출 능력을 나타내는 수익성 지표인 EBITDA(Earnings Before Interest, Taxes,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역시 흑자로 전환되며 향후 경영 전망을 밝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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