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티몬이 콘텐츠 커머스로 선보인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서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 티몬이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다섯번째 에피소드 미샤편에서 선보일 미샤 신상품.(사진=티몬) |
|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다섯 번째 에피소드 미샤편에서는 MC 장준과 함께 홍보 전단지를 만들 특별 게스트로 9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가 출연한다. 디렉터파이는 미샤 앰플의 성분 분석은 물론 직접 사용해 보면서 제품의 특장점을 자세히 풀어 설명하며, MC 장준과 함께 미샤 제품의 특징을 담은 전단지를 직접 만든다.
특히 티몬은 이번 미샤편을 통해 미샤 화장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 (50㎖)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70㎖)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1+1)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40㎖) △비폴렌 리뉴 앰풀러(40㎖) 등을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단 3일 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센스(30㎖), 앰플(10㎖), 압축크림(10㎖)이 담긴 ‘미샤 타임레볼루션 스페셜키트 5세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2명을 선정해 미샤편에서 소개한 앰플 4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그 외에도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미샤 타임레불루션 개똥쑥 팩 폼 클렌저(150㎖)’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이번 미샤편을 제외하고 4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한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는 누적 조회수 100만회가 넘었다. 콘텐츠 커머스 강화에 나선 티몬은 최근 티몬 전속 쇼호스트 옐(최예림)이 등장하는 웹예능 ‘예리한 기획’을 선보였고, 다음달에는 개그맨들이 출연해 면접을 보듯이 신상품을 리뷰하는 ‘아빡면접’이라는 웹예능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