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스M은 지난 2000년대 초반 국민 게임 반열에 올랐던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가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변신한 것으로,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가 40만 명이 넘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미에로화이바 제품에 포트리스 캐릭터를 담은 새로운 라벨을 부착해 판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에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현대약품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포트리스 게임을 해 본 경험이 있는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뚜껑 안 쪽에 ‘포트리스M’ 쿠폰 번호가 새겨진 미에로화이바 1박스를 제공한다.
한편,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를 통해 이번 ‘포트리스M’과의 콜라보 마케팅을 비롯해 넥센히어로즈와의 스포츠 마케팅, 문화 마케팅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