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앞에 멘트를 더하여 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링투유’ 부가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티켓’ 기능은 전화를 받을 수 없는 특정한 상황을 통화연결음의 멘트를 통해 발신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능이고, ‘인사말’ 기능은 다양한 테마의 인사멘트를 통화연결음과 함께 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회의나 수업 중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고객은 ‘에티켓’ 기능을 이용해 미리 설정한 멘트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설정 한 후, 전화 받을 수 없는 상황임을 발신자에게 알려줄 수 있다.
금번에 선보이는 링투유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상황별로 다양하게 제작된 멘트가 기본 제공되나,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멘트를 사용하고 싶다면, 최대 7초까지 자신의 음성을 직접 녹음하거나 문구를 입력하는 TTS(Text To Speech)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무선 올레닷컴(www.olleh.com) 및 KT 공식 벨링앱인 ‘스마트벨링App’에서 ‘링투유+’메뉴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KT 링투유 고객이면 누구나 추가 부담 없이 새로운 멘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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