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뜻하는 영어 ‘eye’와 우리말 ‘아이’의 동음이의어를 이용해 위트있게 구성된 이번 디지털 영상은 장시간 컴퓨터 모니터를 봐야 하는 소비자의 눈을 위한 솔루션으로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소개했다.
특히 SBS에서 방영되었던 인기 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와 비슷한 컨셉의 구성과 서울대병원 안과전문의 연구팀이 진행한 ‘커브드 모니터 눈 피로도 저하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의 결과를 소재로 활용해 삼성 커브드 모니터가 눈의 피로도를 줄여 준다는 내용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는 사람의 안구 구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화면 중앙과 가장자리의 시청거리 편차를 감소시켜 평면 모니터 대비 눈의 피로도를 줄인 모니터다.
‘우리 eye(아이)가 달라졌어요’ 영상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curvedmoni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관련기사 ◀
☞삼성전자 "가스레인지, 유해가스 없는 전기레인지로 바꾸세요"
☞매일 상한가! 오늘 터지는 上한가 종목은?!
☞[특징주]삼성전자, 2Q 실적·추가 상승 기대감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