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전설리기자]
NHN(035420)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hangame.com)은 28일부터 메인 페이지 접속시 상황에 따른 이색 시그널 음악을 선보여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한게임은 앞으로 계절과 밤낮, 날씨 뿐만 아니라 추석, 설날,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따라 상황에 맞는 음악을 제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듣는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현재 시그널 음악은 장마철을 맞아 심수봉의 대표곡을 시그널 사운드와 조합한 `비가 오면 생각나는~한게임`을 제공중이다.
한게임은 향후 시그널 음악이 사이트의 정체성을 부여하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