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듣는 즐거움` 마케팅

접속시 이색 시그널 음악 선보여..마케팅 활용
  • 등록 2005-06-28 오후 3:16:43

    수정 2005-06-28 오후 3:16:43

[edaily 전설리기자] NHN(035420)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hangame.com)은 28일부터 메인 페이지 접속시 상황에 따른 이색 시그널 음악을 선보여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한게임은 앞으로 계절과 밤낮, 날씨 뿐만 아니라 추석, 설날,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따라 상황에 맞는 음악을 제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듣는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현재 시그널 음악은 장마철을 맞아 심수봉의 대표곡을 시그널 사운드와 조합한 `비가 오면 생각나는~한게임`을 제공중이다. 한게임은 향후 시그널 음악이 사이트의 정체성을 부여하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