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어떤 것’은 9월 30일 첫회가 공개된 이후 매주 시청량이 늘어나며 첫 주 대비 시청량이 5배 이상 상승, 누적 500만 뷰를 돌파했다. 옥수수는 지난 7월 공개했던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가 성공을 거두면서 보여준 오리지널 콘텐츠 파워의 중요성을 재차 보여줬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타 플랫폼에 없는 오리지널리티와 포맷을 갖춘 콘텐츠를 제공해 자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콘텐츠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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