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눠 출품작을 접수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FIT 여행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제주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는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다. 인쇄·영상부문 주제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대양주 등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이다.
전략부문은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 인쇄·영상부문은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와 제작물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또 인턴십 기회와 함께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및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항공업, 中 성장세 회복 '아직'·화물 부진 '여전'-대우
☞항공운송, 여전히 불안한 회복세-HMC
☞[특징주]제주항공, 잇단 악재에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