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회째를 맞이한 ‘초경로드’는 오는 15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실시한다. 초경을 맞이하는 아이들과 보호자가 월경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얻고, 월경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지난 7월 열린 제1회 ‘초경로드’ 클래스는 ‘아빠와 함께하는 초경 드라이브’ 콘셉트로 월경 교육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 보호자와 아이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생리주기 관리 및 건강 정보 큐레이션 앱 달다방은 여성이 초경부터 월경을 보다 편안하게 받아들여 균형 잡힌 일상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생리주기 계산 서비스와 여성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유한킴벌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실천을 위해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매출의 95% 이상 달성한다는 목표 아래 포장재를 절감한 대용량 생리대와 특정 조건에서 생분해 되는 ‘라네이처 시그니처 맥시슬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생리대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좋은느낌 브랜드와 함께 7년째 지속하며 올해 말까지 약 85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