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2월 구축을 시작해 이번에 오픈한 IP컨택센터는 기존의 고객전화만을 통한 상담원들의 업무처리 뿐 아니라 ARS, 채팅, 이메일, 웹, SMS, 팩스 등 다양한 고객접촉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ARS(IP-IVR) 시스템은 고객별 맞춤서비스 강화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을 완료했다.
아울러 인성정보는 차별화된 IP 기반 통신 기술, 컨택센터 구축 경험 및 고객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상품을 무기로 기업의 경영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분산된 멀티사이트 컨택센터 구축의 용이성 및 상담인력, 고객정보 등 관련 자원의 효과적인 관리 또한 가능해 높은 업무 효율성 제공도 강점으로 꼽힌다.
김병철 대신증권 고객지원부장은 "최첨단 ARS와 고객 센터 이전으로 온라인 부문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온라인 거래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