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위메프는 27~28일 ‘꿀조합특가’를 열고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을 묶어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 생태계’ 추천 아이템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를 선보인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플러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프로 360 등 제품 연동이 가능한 디지털 기기를 선보인다.
이사, 혼수 준비를 위해 대형 가전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시너지 가전’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삼성전자 홈시어터 사운드바 △LG전자 울트라 HD 등이다. 특히 최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도 삼성전자, LG전자 브랜드별로 선보인다.
‘실패 없는 요리’에서는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식품을 모았다. △얌테이블 꽃멍게+해삼 △파머스미트 한우육회+육사시미 △무꼬뭐꼬 쌍팔년도덕복희+모듬튀김 △맛군 쭈꾸미 △고기천국 오겹살 등이다.
환절기 패션을 큐레이션하는 ‘기온별 패션’ 코너에서는 △루시앙 원피스+가디건 세트 △코코블랑 니트탑+가디건 세트 등을 대표 상품으로 판매한다. ‘공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는 △알파침대 매트리스 △이크홈원목 베드테이블 △부스터하우스 요가매트+요가링 등 주거 공간에 따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상품들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