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뷰티즌 16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7년 동안 총 600여명의 대학생이 함께한 인기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내·외국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16기는 서류와 면접을 거쳐 40여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컨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기획, 참여하는 ‘뷰티 트렌드 리더팀’, 뷰티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메이크업과 에뛰드하우스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한국의 뷰티 문화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이다.
이번 뷰티즌 16기는 서류 전형 및 모집 부문별 면접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16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뷰티즌은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뷰티 컨텐츠를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인턴 경험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19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기사 ◀☞상반기 호황 누린 증시, 넷중 한 종목씩 사상 최고가☞아리따움, 마스크팩 13종 출시 '살롱 케어를 집에서'☞'찬사 일색'의 화장품 구매후기, 이유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