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금융 ∙ 경제 멀티미디어 이데일리TV(대표 정완주)가 오는 30일 정기개편을 통해 풍요로운 내일을 위한 보다 맑고 선명한 돈이 보이는 창을 열어간다.
이데일리TV는 이번 개편의 목표를 “시청자들의 풍요로운 내일”로 정하고 이에 걸맞는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일부 기존 프로그램을 개편한다.
하루하루 일희일비하는 주식시장, 투자자들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보유 종목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는 ‘종목 작전타임 시즌3’(월~금 오전 10시~12시)를 신규 런칭한다.
주식 전문가들이 전하는 포트폴리오 분석과 진단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한다. 또한 단기적, 장기적 관점의 종목 추천과 보유종목의 진단을 통해 현 장세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두 고수가 들려주는 부자(富者)로 가는길 고수들의 투자전략 ‘실전매매 고수에게 듣는다’(월~금 오후 3시30분 ~ 4시)를 신규 편성한다. 시황 분석과 기술적 접근을 통해 매매 포인트의 족집게 과외와 정확한 분석을 통해 실전매매의 유용한 투자전략을 종합적으로 알려준다.
“이데일리TV 속에는 돈버는 1000가지 방법이 있다!”
좋은 기업이란? 투자자에게 수익을 가져다주는 기업이다. ‘정은성의 좋은 기업찾기’(화 오후 5시 30분)는 기업의 경영수익, 재무안전성, 손익구조 분석을 통해 기업의 내재가치를 파악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이익을 안겨주는 좋은 기업을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통해 실제 투자가 가능하도록 구체적인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김병길 이데일리TV 편성기획부장은 "전 세계적인 동반 경기침체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보다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제공을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목표로 삼았다"고 밝혔다.
새로운 형식의 금융정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금융감독원과 공동 제작하는 머니패트롤2. 는 금감원이 사례와 해석에 대한 자문을 맡고 버라이티적 요소를 충분히 가미해 제작되는 새로운 형식의 금융피해예방을 위한 종합 정보 프로그램이다.
4월부터 제작에 들어가 5월부터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머니패트롤2.는 보험과 주식관련 피해사례를 중심으로 예방법과 사후 구제 방법 등을 보다 시청하기 편안한 제작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신규프로그램 편성시간
종목 작전타임 시즌3 - 매주 월~금 오전 10시 ~ 12시
실전매매고수에게 듣는다 - 매주 월~금 오후 3시30분 ~ 4시
쭌선생의 성공JOB記 - 매주 월 오후 5시30분, 밤 10시
정은성의 좋은 기업찾기 - 매주 화 오후 5시30분, 밤 10시
하락장에도 즐기는 FX마진거래 - 매주 수 오후 5시30분,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