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수험생들이 입시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찾고, 학습할 수 있도록 대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다음은 국내 최초로 EBS 강좌부터 입시전문업체가 제공하는 EBS 공략법, 과목별 학습법, 입시 자료까지 한 번에 모아서 제공하는 ‘대입(http://edu.daum.net/high/)’서비스를 오픈했다. 다음은 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BS를 비롯해 이투스, 유웨이, 진학사, 스카이에듀, 대성마이맥 등 입시전문업체와 제휴를 체결했다.
대입 서비스는 ▲교재별, 과목별, 선생님별 강좌를 골라서 학습할 수 있는 ‘EBS 수능’ ▲EBS 공략법, 과목별 학습법, 입시 전략, 이투스/스카이에듀의 무료 강좌를 제공하는 ‘학습전략’ ▲입시 뉴스, 입시 칼럼, 입시 자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입시연구소’ ▲재미, 이해, 적중 등의 요소로 선생님을 평가하고 나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을 수 있는 ‘우리 선생님’으로 구성된다.
다음 허주환 디지털컨텐츠본부장은 “EBS 강좌와 입시전문업체의 콘텐츠가 시너지를 창출해 수험생들의 EBS 강좌 활용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입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원하는 학습 자료를 찾고 유익한 입시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다음, 잘못된 지도 정보 이용자가 직접 수정한다☞다음 '스토리볼',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연재☞다음세대재단, 화성·남양주·대구에 올리볼리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