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최근 기존 사업자들의 몸집 불리기와 새로운 사업자들의 진출로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온라인 쇼핑 분야의 마케팅 이슈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대표 황준하, 문준호 www.dikr.co.kr)는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컨퍼런스’를 8월 1일(금) 역삼동 포스틸타워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롱테일 이론'의 국내 권위자인 장효곤 대표가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Mass Niche의 도래'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발표한다.
또한 이운덕 매니저(SK텔레콤 11번가), 주세훈 본부장(예스이십사), 강철구 팀장(CJ몰), 김성동 팀장(알라딘), 김은주 팀장(아이파트너즈), 노주환 대표(밸류어블디자인랩), 이창민 이사(WG커뮤니케이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별 세션에 대한 발표를 맡는다.
이들은 종합 쇼핑몰과 오픈 마켓의 마케팅 전략, 쇼핑몰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UI 전략, 쇼핑몰에서의 개인화 서비스와 커뮤니티 활용 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의 황준하 대표는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소비자의 니즈와 반응을 가장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인터넷 쇼핑몰"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는 각 쇼핑몰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안에 대한 다양한 통찰력을 듣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의 세부 내용은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사이트(www.dik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017-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