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005380)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는 이달부터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서비스 매니저가 개인 집사(버틀러)처럼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평일 9~18시) 등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버틀러 서비스는 EQ900, G80, G70 신차 출고 고객과 기존 고객에 모두 제공한다. 다만 법인 고객은 제외된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하면 △5년 무상 보증수리 △소모품 무상 교환(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필터 등) △부가 서비스(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홈투홈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원격제어, 안전보안 등) 등 모빌리티 케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사이트(www.genesis.com/) 또는 Honors G 컨시어지(EQ900 전용 080-900-6000) 및 제네시스 고객센터(G80·G70 전용 080-700-60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