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GS리테일과 카페24가 진행한 ‘온라인 뷰티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른 제휴 비즈니스의 일환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영향력이 강한 ‘인플루언서’가 제작에 참여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정기간에 판매하는 시장 추세를 반영했다. 인플루언서들의 취향을 반영해 제작한 제품은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윰쓰는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32만6000명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다.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윰쓰의 ‘러브러븀’ 아이섀도우 팔레트(정상가 3만2000원)와 립스틱 8종(정상가 1만8000원)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윰쓰의 SNS를 거쳐 접속하는 고객들에게는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러브러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손거울 ‘윰미러’도 증정한다.
김주삼 GS리테일 랄라블라 온라인몰 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랄라블라의 온라인몰 매출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다양한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기획과 더불어 다양한 제휴와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