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39, CJ몰 개편..보안시스템 강화

  • 등록 2002-07-22 오전 10:46:08

    수정 2002-07-22 오전 10:46:08

[edaily 권소현기자] CJ39쇼핑(35760)은 인터넷 쇼핑몰 CJ몰(www.CJmall.com)의 사이트 개편을 전면 실시, 고객 관리기능을 추가하고 고객정보 보안시스템 및 고객 커뮤니티를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고객 개인 코너인 `나만이 행복수첩`을 신설해 24시간 1:1 콜센터 상담과 배송상황조회, 취소접수, 게시판 문의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현재 금융권에서 주로 사용하는 보안시스템인 이니플러그인(INIPlugin)시스템을 쇼핑몰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이밖에 `행복나눔터`를 신설해 커뮤니티 기능을 통합했으며 `CJ only shop`을 보강, 독점 및 PB브랜드 상품만을 위한 전문샵 기능을 강화했다.

CJ몰 사업부 서정 이사는 "하반기에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상품 경쟁력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히고 "쇼핑몰 오픈 1년 만에 연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는 8월로 오픈 1주년을 맞는 CJ몰은 현재 회원수 63만명, 일 매출 3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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