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맞춰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첫 산행 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겨울 트레킹 패션 룩을 제시했다.
여성은 붉은색 재킷이 ‘딱’..포인트 소품 활용
레드페이스는 여성에게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구스 하프 재킷’과 ‘퍼텍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을 붉은 색상으로 입고, 여기에 ‘노르딕 웜 멀티프’나 ‘써말 클로이 우먼 비니’ 등을 활용할 것을 제안했다.
|
‘퍼텍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도 퍼텍스 엔듀런스(영구 퍼텍스 사)를 사용해 방풍·투습력이 좋을 뿐 아니라 마찰이 잦은 팔꿈치 등에 내구성 높은 소재를 덧대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써말 클로이 우먼 비니는 다양한 색상과 탈부착 털실 방울로 귀여운 느낌까지 낼 수 있다. 노르딕 웜 멀티프는 노르딕 프린트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이엑스-웜앤드라인 소재를 사용하고 재봉선을 무시접 봉제기법인 오드람프로 마무리해 피부자극이 없고 착용감이 매우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은 짙은 색 재킷..고소모로 스타일 완성
남성의 경우에는 짙은 컬러의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과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을 착용하고, ‘멜란 맥스 고소모’로 포인트를 주는 룩을 추천한다.
|
겨울 산행 패션을 완성시켜줄 ‘멜란 맥스 고소모’는 로고 와펜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헤링본 문양이 클래식한 느낌까지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송형일 레드페이스 전무는 “즐거운 산행 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으로 겨울산은 절대 얕잡아 보면 안된다”며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의 등산복을 제대로 갖춰 입고,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대비해 아이젠과 등산스틱 등의 장비도 빠뜨리지 않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7일까지 전 매장에서 신상품 구스다운 재킷을 30%, 이월 상품을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구스다운 재킷 상품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