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 에르고슬립은 이태리 큐렘 매트리스의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한정수량에 한해 50%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제공=에르고슬립) |
|
에르고슬립은 10월 한 달 동안 New bed, New Life 프로모션으로 자사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12만5000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큐렘 매트리스는 전 제품 헤븐포르테, 포르티시모가 모두 행사 품목에 해당된다.
행사 품목인 큐렘 매트리스는 최적의 수면환경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레이어 구조를 적용했다. 하단 레이어는 척추가 완벽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7개의 영역으로 구성된 멀티존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가 균형을 이루어 더욱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큐렘 매트리스는 통기성이 일반 메모리폼 대비 27배 개선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메모리폼의 닫힌 셀 구조가 아닌 오픈 셀 구조를 적용했으며, 하단 레이어의 약 390여 개의 에어본이 공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인체의 압점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주는 ‘큐어필(Cure Feel)’ 소재를 적용해 근육의 뭉침 및 목과 어깨 결림을 방지하고,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매트리스 하단부에는 각 부위별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하는 ‘세븐존(7-ZONE)’ 서포트 시스템으로 머리, 어깨,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발의 힘이 균형을 이루도록 돕는다.
위생을 위해 매트리스 커버에는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 악취를 방지하는 새니가드 위생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는 수면 시 흘리는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배출해 매트리스의 부식을 방지해 더욱 쾌적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숙면에 매트리스가 가장 중요한 만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