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이와 별도로 오는 13일부터 고객들에게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사건의 개요와 유출된 정보 확인 절차를 안내할 예정이다. 또 개인정보 유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 야근 근무인력을 평소의 3배로 늘리고, 도심에 있는 플라자 운영시간도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로 연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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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시작으로 “고객 여러분께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건에 대해 KT 임직원 모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인 개인정보가 더 이상 유통되거나 악용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므로 관련 부처와 협력해 최우선적으로 조치하고 있습니다. KT는 보안시스템에 대해 모든 자원을 총동원하여 빠른 시간 내에 혁신하고, 모든 것을 원점에서 다시 들여다보고 새롭게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사죄의 글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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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어지는 `개인정보 유출 여부 확인` 팝업에서는 개인정보 이용 및 제공에 동의하게 되어 있어 고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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