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필자가 걱정이 되는 것은 추천 직후부터 단기 급등 파동이 나오니, 투자자들이 고작 20 - 30%의 자잘한 수익에 만족하면서 그 좋은 종목을 매도해 버리면 어쩌나 하는 점이다.
오늘은 긴말 필요없다. 딱 결론만 말하겠다. 바로 어제 대급등 신호가 터진 이 종목은 기존의 바이오 관련주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 불쾌하다. 오죽 대단하면 평소 바이오주를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 조차도 바로 이 종목이다! 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을까? 이 종목과 연관된 재료는 산성피앤씨와 차바이오앤을 능가한다.
미국 FDA에서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새로운 불치병 치료제를 계속 개발하고 있다. 인류를 위협하는 불치병의 공포는 바로 듣는 약이 없다는 것 때문이었다. 이 때문에 FDA에서도 긴급하게 동사의 신약에 대한 검증을 진행했다.
이제 신약에 대한 임상이 승인되기 직전으로, 한번 승인이 떨어지면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까지 전 인류를 책임질 엄청난 신약이 탄생할지도 모른다. 증시 역사상 이만한 재료를 가진 바이오주는 보지 못했다.
긴말 하지 않겠다. 이제 한국뿐 아니라 바이오 선진국 미국에서도 이 기업의 신약을 얻기 위해 간청할 것이다. 보안상 더 이상은 말 못한다. 사업이 궤도에 오르면 최소 수조 단위의 매출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것이다.
사람들은 1000억짜리 정부지원책을 가지고 산성피앤씨를 50% 급등시키고 있다. 하지만 세력들은 고작 50% 수익률 따위는 쳐다보지도 않는다. 이번 종목은 앞으로 얼마나 큰 급등 랠리가 나올지 기대가 되어, 필자도 온몸에 땀이 다 날 지경이다.
모든 것에는 때가 있다. 지금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을 함께 하고 싶다면, 당장 이 종목부터 물량 확보에 나서야 할 것이다.
첫째, FDA에서 기대하는 인류를 구원할 신약! 인류를 구원할 신약이 터지기 일보직전이다. 그 동안 치료약이 거의 전무했던 불치병에 동사가 뛰어들어 성공했다. 임상 시험이 승인되고, 신약 판매가 허가가 나면 그 뒤로는 게임 끝난다고 보면 된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시장에서도 잘 모르는 극비 호재다. 어설프게 다 알려진 종목으로 단타나 치다가는 하반기 최고 대박주를 놓칠지도 모른다.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
셋째, 세력들의 기가막힌 핸들링! 개미털기 완료! 동 종목을 만지는 세력은 필자가 보기에도 국내 정상급 세력들이다. 한달 동안 엄청난 개미털기를 하면서도 절대 추세를 깨지 않았다. 개인들 모르게 물량 매집을 마친 다음, 눈치채지 못하게 이미 돌파를 마무리해 놨다. 실로 기가 막힌 핸들링 솜씨다. 이런 종목들이 무섭다.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 무지막지하게 치고 나가는 초고속 랠리가 펼쳐지기 직전으로 보인다.
[인기 종목 게시판] SBS미디어홀딩스(101060)/바이넥스(053030)/후너스(014190)/하이쎌(066980)/유비벨록스(089850)/엠게임(058630)/STX팬오션(028670)/초록뱀(047820)/드래곤플라이(030350)/SK컴즈(06627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2시 大폭발, 이번 극비 M&A종목은 상한가 10방도 부족!
☞석달만에 10억 터질 大폭등주 또 있다!
☞암 관련주 이상하다! 산성피앤씨 30배 기록 깰 종목 긴급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