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이날부터 7월 11일까지 ‘브랜드관 썸머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 ▲지그재그, 썸머 클리어런스 기획전. (사진=지그재그) |
|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미쏘’, ‘키르시’, ‘챔피온’, ‘시티브리즈’, ‘에잇세컨즈’, ‘크록스’, ‘컴포트랩’, ‘시야쥬’, ‘레터프롬문’, ‘벤시몽’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쿠폰팩, 릴레이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쏘 셔링 디테일 크롭 블라우스’는 50% 저렴한 1만9900원, ‘폴더 스트랩 피셔맨 샌들’과 ‘폴스부띠끄 비비 스퀘어 숄더백’은 각각 62%, 57% 할인된 1만8810원, 5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그재그에서 단독 판매하는 ‘시티브리즈 더블로고 크롭 티셔츠‘도 30% 할인된 2만6600원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동안 상의, 하의, 가방, 슈즈, 주얼리 등 카테고리마다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들을 단 이틀만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릴레이 특가도 진행한다. 격일로 달라지는 릴레이 특가 상품은 오픈 시점부터 48시간동안 동안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특가와 더불어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구매 금액대별 22% 할인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난 연말 브랜드관 클리어런스 기획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여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를 다시 한 번 기획했다“며 “인기 브랜드들의 베스트 아이템 뿐 아니라 올 여름에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