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과 마음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수련과 명상이 동시에 가능한 요가는 전세계적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각광받는 중이다.
안다르 요기니 요가복 컬렉션은 안다르 자체 연구개발(R&D) 조직 애슬레저 이노베이션 랩에서 오랜 시간 수련에 정진해온 전문 요기니(요가 하는 여성)들과 공식 앰배서더들의 의견을 모아 탄생했다. 수많은 인터뷰와 웨어링 테스트를 통해 모은 피드백을 약 2년에 걸쳐 직접 원단·패턴·디자인까지 섬세하게 반영한 결과 요가 동작과 호흡에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다는 평가다.
백화점 업계를 중심으로 팬츠, 점프 수트, 브라탑을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이 많고 출시 직후 주요 컬러와 사이즈들이 벌써부터 품절되기 시작하는 등 매장 재고를 구해달라는 요청도 빗발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어 “앞으로도 안다르는 K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서 압도적인 퀄리티에서 비롯되는 편안함을 앞세운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여나가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애슬레저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안다르는 지난 2분기 전분기 대비 약 2배에 해당하는 매출 541억, 영업이익 57억원을 기록하며 전망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냈다. 안다르는 최근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한 국내 주요 브랜드 시상식에서 수상행진을 이어가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