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은 물론 집에서 직접 음료나 빵을 만들어 먹는 홈카페·홈베이킹족들이 늘어난 것에 착안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굿플잼’, ‘블루베리 굿플잼’ 등 총 2종이다. 딸기 굿플잼은 100% 국산 딸기를 사용해 달콤함과 향긋함이 일품이다. 또한 복음자리만의 제조 노하우로 딸기를 깍둑썰기한 형태로 가공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
또한 캡파우치 포장이라 필요한 만큼만 짜서 쓸 수 있어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전혜미 대상다이브스 CM1팀장은 “신제품 굿플잼은 과일의 알맹이가 살아있어 누구나 쉽게 전문점 수준의 음료,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멀티 과일잼”이라며 “앞으로도 명실상부 대한민국 넘버원 잼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굿플잼 2종은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카페 전문 쇼핑몰 씨엔티마트,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