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대세 립 컬러는 ‘로즈’, ‘브라운’

  • 등록 2018-10-26 오전 7:35:01

    수정 2018-10-26 오전 7:35:01

사진출처=투쿨포스쿨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이번 가을에도 어김없이 수 많은 여성들의 입술을 물들이는 컬러가 있다. 바로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보다 더 좋아 보인다’는 뜻의 MLBB(My Lips But Better)다. 매년 진화를 거듭하며 색상도 종류도 천차만별이지만 특히 올해는 로즈와 브라운 계열의 MLBB 립 컬러가 강세다. 웜톤, 쿨톤 상관없이 우아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색상으로, 이번 F/W 시즌의 신제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8 F/W 트렌드 컬러! ‘로즈/브라운’ 립 컬렉션

(왼쪽부터)투쿨포스쿨 ‘글램락 허쉬 브라운’, ‘글램락 미스티 로즈’,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먼저 이번 가을 시즌 MLBB 립 트렌드로 떠오른 로즈와 브라운 계열 립 컬렉션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같은 계열의 컬러를 베리에이션해 다양한 가을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MLBB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허쉬 브라운’은 최근 케이스를 리뉴얼 해 새롭게 출시했다. 무게감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제형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립 컬렉션이다. 매트한 질감이지만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차분함과 과감함을 넘나드는 5종의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있다.

글램락 허쉬 브라운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투쿨포스쿨에서 선보인 ‘글램락 미스티 로즈’는 꽃잎을 베어 문 듯 장미 본연의 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물들이는 MLBB 로즈립 컬렉션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하게 마무리 되는 매트 립스틱으로,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는 모이스춰 벨벳 립을 완성한다. 색상은 내추럴 톤의 차분한 페일로즈부터 오묘하고 감각적인 모브 로즈, 부드러운 더스티 코랄 로즈, 캐시미어 로즈, 마르살라 로즈까지 5가지로 부드러운 가을 감성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라네즈에서도 으깬 장미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깊은 가을 장미를 닮은 ‘어텀 로즈’와 ‘블레싱 로즈’, ‘비 마이 로즈’, ‘원더러스 로즈’, ‘선라이즈 로즈’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따라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매력적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올 가을 신상 립 단골 컬러 ‘로즈 or 브라운’

(왼쪽부터)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루나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올 가을 MLBB 신상 립 제품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색상 역시 단연 로즈와 브라운이다. 누디한 베이지부터 딥 레드가 더해진 브릭 색상, 로맨틱한 장밋빛까지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를 담은 신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쿨톤, 웜톤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F/W 트렌드 컬러로 구성된 립 틴트이다.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 색상은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차분한 로즈 베이지와 로맨틱한 딥 로즈 컬러, 몽환적인 브릭 레드 등 로즈와 브라운 계열의 색상으로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LUNA)의 ‘리얼웨이 벨벳 립스틱’은 한국인의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채도를 낮춘 MLBB 컬러로 구성됐으며, 말린 장미, 누디 브라운, 딥 브라운, 시나몬 브라운 등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나스에서 선보인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는 여배우 메이크업으로 가장 많이 사용됐던 3가지 베스트 컬러를 미니 사이즈로 출시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베스트 컬러 중 ‘돌체비타’와 ‘두미 베이비’는 각각 MLBB 계열의 마른 장밋빛과 차분한 브라운 로즈로 이번 시즌 MLBB 컬러의 인기를 짐작케 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