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제품에 대한 △블랙헤드,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 모공 속 3중 노폐물 세정 △요철, 거칠기 등 모공 결 개선 △묵은 각질 개선 등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특히 해당 제품 사용 시 모공 속 미세먼지는 99.96% 클렌징 가능한 것으로 확인됐다.
모공 속 피지가 배출되지 못하고 쌓이면 피부 문제를 유발한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모공을 막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포뮬라가 적용돼 더운 여름철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는 물론 피부 자극 시험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을 완료했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론칭되며 다음달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22일 하루 동안 46% 이상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포함 △닥터지 그린 딥 클렌징 오일 △닥터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폼 △닥터지 그린 딥 포밍 스크럽 등 모공 딥 클렌징 라인 4종 구매 시 최대 40% 혜택을 제공한다.
도민진 고운세상코스메틱 BM2팀장은 “더운 여름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모공을 막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밤 클렌저를 출시하게 됐다”며 “트러블을 유발시키는 모공 속 노폐물 딥 클렌징부터 넓어진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저자극 모공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