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 방법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고른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 적립 바코드를 제시한 다음 상품 결제를 하면 세븐앱으로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상품권은 인당 1일 1회에 한해 지급되며, 사용기한은 7월 한 달이다.
그리고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해 6월 한 달간 롯데제과 인기과자 6종(빼빼로, ABC초코쿠키, 빈츠, 카쿠볼 등)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 적립과 함께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DJI레이싱드론(1명), 레고포르쉐911RSR(3명) 등 경품을 총 314명에게 지급한다.
카드사 연계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역농가돕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모바일앱에서 판매했던 무안 햇양파 2.5kg(5100원)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가 선보이며 이달 말까지 NH농협카드나 BC카드로 결제시 20% 할인한 4080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도시락 메뉴 2종(전통비빔밥, 김치볶음밥)도 KB국민카드나 BC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영혁 세븐일레븐 디지털혁신부문장은 “그 동안 크게 침체되어 있던 소비심리가 조금씩 회복기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의 생활 쇼핑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만족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경제 부담을 낮추고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