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신발 브랜드 크록스 코리아는 온라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뉴크록스, 뉴 유(New Crocs, New You)`- 채한석과 함께 하는 크록스 스타일 체인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2년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한 크록스가 여성들에게 스타일 변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온라인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명에게는 스타일리스트인 채한석의 스타일 코치를 통한 화보촬영의 기회와 전신 스파 이용권 등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이중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1인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50만원의 크록스 상품권을 비롯해 오는 6월 온라인을 통해 아시아 국가들이 참여하는 `파이널 크록스 스타일링 콘테스트`에 대한한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1차 응모는 19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크록스 마이크로 사이트(http://ncny.crocsasia.com/)에서 진행되며 본인의 사진과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이유를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전화(070-7728-1372)로 문의하면 된다.
신성아 크록스 마케팅팀 이사는 "2012년 탄생 10주년을 맞아 변신한 크록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