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PS)5와 4용 소프트웨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오는 11월9일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PS5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7만9800원, PS4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6만9800원이며 컬렉터스 에디션 22만8000원, 요툰 에디션 28만80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8만9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오는 15일부터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예약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거나 디스크 버전 초회판을 구매하면 다운로드 콘텐츠 1인 ‘크레토스 눈오름 방어구’와 ‘아트레우스 눈오름 튜닉(꾸미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디스크 버전의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데칼 스티커’와 ‘리바이어던 도끼 키체인’을 증정한다. ‘컬렉터스 에디션’이나 ‘요툰 에디션’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데칼 스티커’, ‘리바이어던 도끼 키체인’, ‘토르 망치 펜 스탠드’를 준다.
디스크 버전은 PS 파트너샵 플러스, 파트너샵, 지마켓,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PS 전문 스토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PS 전문 스토어 하이마트 잠실점에서 예약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은 PS스토어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