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클래스는 국내 호텔 및 숙박업 관계자들이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각 사의 비즈니스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 트립어드바이저는 국내 호텔 및 숙박업 관계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각 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직접 예약률을 높이기 위한 검증된 전략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루이스 응(Lewis Ng) 트립어드바이저 비즈니스 본부 아태지역 커머셜 담당 이사와 황성원 트립어드바이저 비즈니스 본부 한국 지역 총괄 팀장이 강연자로 나서며, 2억만명 이상의 사이트 월 순 방문자를 이끌기 위한 우수 사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샤이니, 여행기 ‘샤이니 서프라이즈 베이케이션’ 발매
☞ 불황에도 여행·캠핌 상품 잘 팔렸다
☞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24일부터 3일간 열려
☞ 수학여행 다녀온 고교생 26명 식중독 증세
☞ ‘16세 연하와 결혼’ 마이클 조던, 신혼여행 모습 공개돼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