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지난 21일 서울 올림픽로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2022년 경영전략회의’ 및 ‘2021년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진 행장이 이같이 강조했다고 2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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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옥동 행장은 이날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해서는 먼저 직원이 회사를 사랑할 수 있게, 영업 현장과 본부의 리더들인 여러분들이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며 “안으로부터의 혁신과 밖으로의 돌파를 앞둔 지금 우리 리더들에게 필요한 역할과 태도는 새로운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에 그 해답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 행장은 ‘바르게’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내 안의 감시자를 두고 끊임없이 자신을 돌보고 같이 성장 평가제도와 같은 정당한 영업문화가 뿌리내리기 위한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진행한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는 2021년 정당한 과정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커뮤니티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날 대상은 동탄 커뮤니티가 수상했으며다.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중소기업 및 소공인들에게 신한금융의 ‘따뜻한 금융’을 몸소 실천한 직원 등 숨은 영웅 6명의 특별승진도 이뤄졌다.
특히 영업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규정상담직원과 수출입 담당직원이 전문성과 역량을 인정 받아 사무직원에서 일반직 대리로 승진 전환했고, 공감을 통해 신뢰를 형성하고 과정의 정당성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해 대상을 수상한 동탄커뮤니티 노경훈 커뮤니티장은 본부장으로 특별승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