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들은 조던HD가 매일 유튜브에 올리던 축구 중계 일정 글을 올리지 않자 “무슨 일 있나요?”, “아프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를 걱정했다. 그러다 5일 조던HD 계정으로 유족이 그의 소식을 전했다.
6일 조던HD의 동생 송모씨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부검은 월요일에 끝나며 당일 오후 하루간 장례를 치를 예정이다. 그동안 저희 형을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송씨 역시 조던HD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조던HD는 집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고인을 추모하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다음팟에서 해외축구 보면서 같이 낄낄거리고 그랬던 게 엊그제 같다.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시길 바란다”, “조던님을 알게 돼서 8년이라는 시간 동안 너무 즐겁게 축구 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인성과 방대한 축구 지식, 유머감각으로 함께 축구 보는 게 추복이었고 제 삶의 낙이었다. 정말 행복했습니다”, “얼굴도 모르는 생판 남인데 이 소식을 듣고 왜 이리 슬프고 눈물이 나는지. 저도 모르게 이 분이 하는 축구 중계를 너무나도 좋아했나 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눈물이 난다. 조던님 방송 보면서 즐거웠습니다. 하늘에서 편히 쉬세요. 그동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애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