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창업박람회에는 다양한 치킨, 외식브랜드등이 참여한다.
먼저, ‘홍가에프앤비’는 홍합전문프랜차이즈로 전남여수의 자은수산영어법인과 계약을 맺어 매일 싱싱한 홍합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받아 홍합 구입가격을 낮추어 매장에서 홍합탕을 무한리필해주는 파격 전략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있다.
엠비첼(www.laonhaje.co.kr)’은 로얄티없는 순수 국내브랜드로 최고급 원두와 엄선된 최고상의 재료자체만 사용하여 커피, 와플, 파스타, 식음료등을 취급하는 멀티카페이다.
'베리어스(www.varyus.co.kr)’는무점포 아이스크림 사업으로, 이미 운영 중인 매장에 기기를 빌려주고 수수료를 받는 형태의 실속형 창업 아이템이다.
대리점사업자는 매장 구입이 필요 없고, 판매업자는 대리점으로부터 장비를 빌려, 서로 비용이 절감되는 윈윈(winwin)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꼬챙이(www.kkci.co.kr)’테이블 그릴에서 손님이 주문한 꼬치 직접 구워먹을 수 있으며 탕과 볶음요리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오랜연구 끝에 개발한 테이블그릴은 직접요리를 하여도 연기가 나지 않는다.
이밖에도 수앤수에프씨는 소가조아, 벼리벼리, 짚불놀이를 중심으로 이번 박람호에 참여한다.
또한 스템푸드(www.delishburger.com)’은 로얄티없는 국내 햄버거 브랜드로 강남성모병원 등에 입점한 외식 복합카페로 그 사업성 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말로거는 전화1635, 퀵서비스, 무인자동발권기를 생산하는 디엠유(www.dmu.co.kr)악세사리 전문매장 라카사(www.) SK마케팅앤컴패니와 함께하는 새로운 블루오션 음악교육사업’뮤직홈‘등의 아이템들도 참여한다.
[ 도움말 : 제일좋은전람 ]
▶ 관련기사 ◀
☞특색있는 치킨 창업아이템이 한자리에
☞2009년 상반기, 어떤 창업박람회가 열리나
☞(코리아 대표브랜드 찾기) 소비자이용특성<2> 창업브랜드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