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KG에듀원 오마이스쿨이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대표강사 오마이패스’ 기간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를 구매 시 1개월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는 듣고 싶은 강사의 강좌를 일정 기간 동안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오마이스쿨을 대표하는 최진기, 조승연, 김광석, 정현두, 강신주, 송호순, 김경일 강사의 프리패스로 각각 구성돼 있다. 대표강사들이 강의한 강좌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본 상품은 최대 9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택한 기간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KG에듀원 오마이스쿨 담당자는 ‘대표강사 오마이패스’는 구매 이후 개설되는 해당 강사의 신규강좌도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취향에 맞는 강사의 수업을 무제한으로 들으며 한 분야에 대한 학문적 깊이를 더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강사 분들의 패키지가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이길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아카데미 초청, 할인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