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폰 라인업 강화하고 지역 특수성 고려해 차별화 전략”-LG전자 컨콜

  • 등록 2020-01-30 오후 4:58:03

    수정 2020-01-30 오후 4:58:03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5G (스마트폰) 모델에 대해서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글로벌 5G 시장의 지역적 특수성을 고려해 차별적으로 지역에 맞게 공급할 예정이다”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는 프리미엄 사양을 갖춘 ‘LG V60’을 출시해 초기 수요에 대응하고자 하고 사업자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비용 지출로 인해 자사의 마케팅 비용도 축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더 많은 고객이 쉽게 (5G폰을) 구매하도록 새로워진 디자인을 적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서 매출을 확대하고자 한다.”

-30일 LG전자(066570) 컨퍼런스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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