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건 대학과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경쟁력 지표로,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측정 계량화한 것이다. 현재 미국과 한국을 포함 전세계 30여개국에서 매년 조사를 진행해 발표하고 있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는 “국경 없는 경쟁 시대에 돌입한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현대H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