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맛있는' 뚜레쥬르, '365일 Have a good bread!' 캠페인

고메버터식빵·흑미찹쌀토스트식빵 등 신제품 선봬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정체성 강화
  • 등록 2018-10-16 오전 11:18:53

    수정 2018-10-16 오전 11:18:5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진행하는 ‘365일 Have a good bread!’ 캠페인 포스터. (사진=뚜레쥬르)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는 뚜레쥬르만의 제품력으로 매일 먹어도 새롭고 맛있는 빵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뚜레쥬르는 이를 친근한 인사말로 표현한 ‘365일 Have a good bread!’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매일 먹기 좋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빵을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속 편한 ‘통우유 식빵’과 버터와 우유를 사용하지 않고 찹쌀을 넣어 만든 ‘흑미찹쌀토스트식빵’, 브라운 버터를 활용한 ‘고메버터식빵’이 대표적이다.

흑미찹쌀토스트식빵은 토스트 해서 먹었을 때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이 극대화되며, 고메버터식빵은 겉면을 패스트리로 만들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뚜레쥬르는 또 가수 겸 배우인 윤아를 모델로 한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으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도 활발히 전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그 동안 뚜레쥬르는 ‘건강하고 신선한 베이커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를 담아 매일매일 성장하는 베이커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효연, 건강미
  • 캐디 챙기는 마음
  • 홍명보 바라보는 박주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