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네이버(035420)의 글로벌 메신저 ‘라인’은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 함께 두번째 ‘라인 럭키찬스’ 를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라인 럭키찬스는 라인이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 2월에 처음 선보인 이벤트 계정이다.
랑콤 제니피끄 신제품 체험키트,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라인 럭키찬스 계정을 친구로 추가하고 대화창에 ‘럭키찬스’를 입력하면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한번씩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랑콤의 제니피끄 제품 구매시 특별 제공되는 샘플세트 교환 쿠폰과 별도 제작된 ‘랑콤 라인 럭키찬스’ 스티커를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전세계 4억 3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한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첫번째 정규 브랜드 스토어 ‘라인 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하고 구스타프베리, 북바인더스디자인 등 북유럽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는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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