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엑스큐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오픈베타 서비스를 오는 7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피니티 사가X’는
위메이드(112040)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돼 서비스 될 예정이다.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이다.
엑스큐게임즈는 오픈 베타 서비스부터 대규모 이용자 접속에 필요한 게임 안정화 작업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오픈 베타에서는 모든 게임 콘텐츠와 인게임에서 XQG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립스톤 채굴도 진행할 수 있으며, ‘그랜드 론칭’ 버전에서는 게임 내 토큰 상점 구축 및 XQG를 ‘위믹스 코인’으로 교환하는 거래 시스템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인피니티 사가X’는 오는 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위믹스 플레이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등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영웅 캐릭터를 소환하는데 필요한 다이아몬드 1000개를 비롯해 BP 30 티켓 10장,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성장의 돌’ 10개,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강화석 3종 각 5개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