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유 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당신의 가슴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유방암 계몽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 열린 제9회 캠페인에는 패션, 뷰티, 문화, 예술 등 120여 명의 인사가 참석했다.
▶ 관련기사 ◀
☞ 두산인프라코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두산, 박정원 회장 사내이사 재선임.."올해 어렵지만 성장 노력"
☞ 두산,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업무 협약
☞ 두산인문극장 올해 화두는 '예외'…세월호는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