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는 카드 포인트를 전환해 넥슨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0만장을 기록했다.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블루 아카이브’의 디자인을 담은 카드 출시 및 ‘데이브 더 다이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넥슨 현대카드’를 이용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들이 많이 이용한 상위 5개 분야는 △넥슨(15.7%) △온라인 쇼핑(14%) △배달 앱(6.5%) △편의점(4.3%) △모바일 스토어(3.9%) 순이다.
해당 가맹점 결제시 내년 4월 말까지 신규 회원의 경우 월 최대 3만 포인트, 기존 회원은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50%를 카드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 현대카드’는 지난 1년 간의 기록과 이용자 패턴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넥슨 현대카드’는 평균 1.6초당 한 번 꼴로 사용되고 있으며 회원의 94.2%가 2030 세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은 △핑크빈(34%) △단진(15%) △(11%) 순이었고 회원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은 △메이플스토리(42%) △FC 온라인(22%) △던전앤파이터(7%)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