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월 출시한 이후 첫 연매출 1조원 달성이다. 후는 2009년 연매출 1000억원을 넘어선 이래 2013년 2000억원, 2014년 4000억원을 경신했으며 지난해에는 연매출 8000억원을 돌파하며 매년 큰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후는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궁중 스토리를 담은 화려한 디자인 △왕후의 궁중문화 럭셔리 마케팅으로 기존의 한방화장품을 뛰어넘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 국내는 물론 중국·싱가포르·홍콩 등 해외 13개국에서 히트를 쳤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에도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품질과 럭셔리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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