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네이버(035420)가 운영하는 네이버 앱스토어는 신규 설치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터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터 패키지’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3종을 비롯해 네이버 글로벌 회화앱(2900원), 네이버 중국어 사전앱(1000원)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앱스토어 신규 설치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네이버 앱스토어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에 추가된 스마트폰 관리 기능 또한 강화됐다. 백업 기능이 적용돼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스마트폰을 교체해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았던 앱 목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보유한 전체 앱 목록도 게임, 유틸리티 등으로 나눠서 보여주고 카테고리별 인기앱도 제공한다.
김준영 네이버 게임&앱스토어셀리더는 “네이버 앱스토어는 매출의 10%를 이용자에게 마일리지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타터 패키지’ 등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네이버, 해외 이용자 대상 사전 앱 '라인 딕셔너리' 출시☞[마감]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1990선 회복☞NHN엔터, 2분기 바닥찍고 실적 개선 기대-이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