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는 지난 2월 TV시리즈 첫 방영에 맞춰 16종을 출시한 이후 7개월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독꼬리와 옥타 2종이다. 전갈 형태의 독꼬리는 애니메이션에서 만타리의 연인으로 등장하며, 옥타는 크로키의 부하로 활약하고 있다.
|
터닝메카드 신제품인 독꼬리와 옥타는 오는 25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손오공e샵(http://shop.sonokong.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손오공은 터닝메카드 출시와 함께 추석연휴 가족들이 터닝메카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방법을 소개했다.
터닝메카드의 가장 기본적인 게임 방법은 다음과 같다.
기본적인 게임방법을 숙지했다면,아이들과 함께 다음 게임에도 도전해보자.
◇온 가족이 함께하는 ‘빨리 빨리 변신’
메카니멀 완구를 인원 수에 맞게 각각 2개 이상 준비해 팝업시킨다. 그리고 이것을 가장 먼저 자동차모드로 조립해 팝업까지 완료하면 우승이다.
◇1:1 순발력 게임 ‘먼저 먼저 팝업’
◇단순한 놀이법이지만 손끝의 감각과 집중력이 필요한 ‘멀리 멀리 슈팅’
기존보다 훨씬 먼 거리로 슈팅에 도전하는 게임인 ‘멀리 멀리 슈팅’은 카드와 멀리 떨어진 위치에서 터닝카를 슈팅해 먼저 팝업시키는 사람이 이긴다. 거리가 1m 이상으로 넘어가면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단순해 보이지만 손끝의 감각과 집중력이 필요한 게임이다.
◇빠른 속도감을 즐기고 싶다면 ‘타임어택’ 게임
1분 안에 진검 승부를 벌이고 싶다면 ‘타임어택’ 게임에 도전할 것을 추천한다. 배틀 필드 중앙에 카드 6장을 세팅한 후 단 한 대의 터닝카로만 슈팅해 카드를 뒤집는다. 카드를 더 많이 뒤집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다.
|
☞ 손오공, 25일 터닝메카드 신제품 `독꼬리·옥타` 2종 출시
☞ 이번엔 터닝메카드…반복되는 장난감 가격폭등 `왜?`
☞ "터닝메카드 새 캐릭터 쏟아진다"…손오공 `급등`(종합)
☞ [특징주]손오공, 터닝메카드 신규 캐릭터 출시 소식에 강세
☞ 손오공, `터닝메카드 챔피언십` 7일부터 참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