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PIC 사이판에서 개최되는 전 세계 서퍼들의 축제인 `2010 국제 포인트브레이크 오픈`의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4차례에 걸친 캐리비안베이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총 20명의 본선 참가자들은 8월 14일 결승을 거치게 된다. 최종 우승자 남, 여 각 1명은 9월 11일 PIC 사이판에서 개최되는 `2010 국제 포인트브레이크 오픈`에 참가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과 골드카드 숙식권, 대회 참가비 등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2등에게는 PIC 로고가 새겨진 래쉬가드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밀려드는 파도를 헤치는 서핑 라이더 경기는 보는 것만 해도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특히 최고의 선수들이 보여주는 짜릿한 묘기들은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주기에 충분하다.
|
PIC코리아는 블로그를 통해 8월 한 달 동안 `포인트브레이크 대회 포스터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겐조향수, 베니건스 쿠폰 그리고 싸이월드 도토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PIC 코리아는 강력한 우승 후보이자 매년 우수한 성적을 내는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9월 9일 출발하는 PIC 사이판 포인트브레이크 공동 구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가격 안내는 PIC 홈페이지 (www.pic.co.kr) 를 통해 가능하다.
▶ 관련기사 ◀
☞추석 황금연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금까기 이벤트
☞최고의 휴양지 `괌·사이판`으로 바캉스 GOGO
☞뚝섬한강공원으로 선탠 하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