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이번 TV CF에서 혁신적인 미세 정온 기술로 ‘Farm to Table Freshness’를 구현하는‘셰프컬렉션’의 차별화된 소비자 가치를 선보이기 위해 일주일 이상 전국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찾는 과정을 촬영했다.
셰프컬렉션이 추구하는 ‘Farm to Table Freshness’는 셰프컬렉션의 미세 정온 기술과 우수한 기능들을 통해 산지에서 느낄 수 있는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가정의 식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다.
또 셰프컬렉션과 일반 냉장고의 냉장실 온도 변화 차이를 그래프로 보여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 갓 따온 식재료의 신선함을 지키는 셰프컬렉션의 핵심기능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혁신적 냉장기술과 차별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지난 2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편의성을 갖춘 2015년형 셰프컬렉션 7종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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