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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ICT분야 대표 기업인 라인플러스의 해외 유통체인을 활용해 우리 중소기업 상품을 현지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대·중소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취지다.
이번 상담회에는 국내 중소기업 60여개사와 태국 라인 모바일숍 구매담당자 15명 등이 참가해 뷰티·패션, 생활용품, IT·모바일 주변용품 분야의 입점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라인 숍의 수입·유통 담당 바이어는 정식 라이센스를 보유한 한류 상품이 기획 상품으로 적합할 것이라며 국내 기업들과의 상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태국 라인(LINE)은 지난해 7월부터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 ‘라인 숍(LINE SHOP)’을 공식 출시해 태국 소비자에게 ‘손 안의 쇼핑’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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